CJ 프레시웨이 대표이사 정성필 사진

CJ프레시웨이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신뢰에 부합하고자 나아가야 할 길을
‘We Make a Fresh Way for Tomorrow’로 설정하고,
건강한 식문화와 지속가능한 유통으로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 정성필

경영진 메시지

상품마케팅본부

건강한 식문화 구축, 환경 영향을 최소화 하는 상품의 구매 및 개발에 힘쓰겠습니다. 이를 위해 스마트팜 사업을 추진하고 친환경 포장재 사용, MSC/ASC 인증형 수산물 도입 등 지속가능한 상품 운영을 확대하겠습니다. 또한 계약재배, 컴플라이언스 의무 준수 등 협력사와 함께 상생하며 동반성장할 수 있는 유통환경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고객의 전 생애주기와 함께하며 성장하는 Food Business Partner로서의 역할을 공고히 하겠습니다. 1차 고객부터 최종소비자까지 기업 및 상품 브랜드에 대한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상생과 성장으로 건강한 식문화 선도에 기여하겠습니다.

영업본부

고객과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높은 수준의 윤리적 기준을 수립하여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들과 소통하여 함께 성장하는 친환경 유통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푸드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고객과 함께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겠습니다. Big data와 AI를 접목한 디지털 플랫폼의 구축을 통해 영유아부터 어르신까지 생애주기별 영양섭취 및 식습관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상품과 맞춤형 식단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 국민이 균형 잡힌 식습관과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FS사업본부

전 연령대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에게 매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식재료부터 식사 제공까지 모든 과정에서 지속가능한 환경을 생각하겠습니다. 모든 고객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안전경영담당

고객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경 및 안전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사회적 책임경영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협력사 기술지원 및 상생협력을 통한 지속가능 공급망 체계를 유지·발전시키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디지털혁신담당

탄소 저감을 위해 클라우드 전환 등 디지털 탄소배출 저감 기술을 도입하고 운영효율성을 향상시키겠습니다. 고객 성공을 지원하는 디지털 사업모델을 개발해 지속가능한 디지털 사업환경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고객, 임직원 등 이해관계자의 정보를 철저히 보호해 리스크 통제를 위한 최후의 방어선 역할을 수행하겠습니다.

SCM담당

식자재 유통업계 최초의 전기 화물차 도입, 지자체 협업을 통한 아이스팩 재사용 등을 통해 순환경제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근로자의 안전확보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자동화 설비를 갖춘 스마트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후위기 극복이라는 범세계적인 사명을 인식하고, 물류 환경 전 단계에서 친환경 운영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략기획담당

미래전략 수립과 신사업 기회 발굴에 있어 '친환경 유통환경', '건강한 식문화', '함께 성장하는 사회' 등 지속가능경영의 핵심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민하겠습니다. 또한 외부기업들과의 적극적 Open Innovation을 통해 당사의 ESG 전략과제 실행을 가속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영지원담당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넘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업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사, 고객과 공정한 관계를 실천하며 진정성 있게 사업지원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전략지원담당

CJ프레시웨이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이해관계자 모두가 전 생애주기에 걸쳐 건강하고 안전한 식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공감대를 넓혀가겠습니다. CJ프레시웨이의 지속가능한 식문화 서비스를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투명하고 올바르게 소통하여 지구와 우리 사회의 건강하고 안전한 식문화를 더욱 굳건하게 만들어가는데 일조하겠습니다.

인사담당

사회와 함께 행복한 성장을 이루는 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성, 공정성, 포용성을 갖춘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권경영체계를 구축하여 인재가 성장하는 일터를 구현하고 지속가능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습니다.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