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보도자료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냉동망고’ 2종 출시 “냉동과일 라인업 확대로 여름 공략”

2025.04.29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냉동망고’ 2종 출시

냉동과일 라인업 확대로 여름 공략

 

페루·베트남 우수 인프라 엄선고품질 단일 품종만 담은 애플망고·골드망고 신상품 선봬

산지 실사제조 과정 검증 등 현지 생산 관리 주력… “가격·품질 극대화 목표

카페 및 디저트 프랜차이즈 등 국내 B2B 경로 유통온라인 판매 병행해 고객 접점 확대

 

CJ프레시웨이가 B2B 식자재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고품질 냉동망고 2종을 출시했다. △이츠웰 냉동애플망고 이츠웰 냉동골드망고로 각국 산지와 제조 인프라를 엄선하고 단일 품종 원물만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이다.

 

최근 CJ프레시웨이는 냉동과일 상품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대표 상품인 이츠웰 냉동블루베리를 비롯한 PB 냉동과일 상품군의 유통량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08% 증가하는 등 시장 경쟁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신상품 개발을 위해 각국의 유망 산지와 프리미엄 품종경쟁력 있는 협력사 발굴에 주력했다제조 인프라의 경우 직접 방문해 원물 선별세척동결포장 등 전 과정을 살피는 등 품질 안정성을 갖춘 물량 확보를 위해 힘썼다.

 

페루산 냉동애플망고는 최상급 품질에 해당하는 켄트 품종을 단일 원물로 사용했다새콤달콤한 풍미풍부한 과즙부드러운 식감높은 신선도를 갖춘 고품질 상품이다현지 제조사가 대규모 농장과 인접 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수확물을 신속하게 후숙 및 동결할 수 있다는 점이 그 배경이다.

 

베트남산 냉동골드망고는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한 대만종 품종으로수작업 커팅을 통해 단면이 깔끔하고 규격이 일정하다해동 후에도 물러짐이 적고 형태가 잘 유지되어 음료 및 빙수 토핑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에 적용하기에 적합하다.

 

신상품은 카페주점디저트 전문점 등 외식 프랜차이즈와 급식 점포에 공급되며, CJ프레시웨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도 판매된다. B2B B2C 경로에 모두 선보이는 만큼 일정 기간 집중 생산한 물량을 대량 직수입하는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도 확보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냉동과일 PB 상품 개발에 있어 최고 품질의 원물 확보와 경쟁력 있는 제조사 선정을 최우선 기준으로 삼고 있다라며 원산지 다변화를 통해 해외 협력사 네트워크를 지속 강화하고구매 데이터 분석으로 고객 수요를 파악하는 등 연내 잇달아 선보일 신상품 출시 작업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