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공지사항

“가을 감성 듬뿍”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가을 꽃·과일 담은 가을 음료 출시

2021.10.12
이미지

가을 감성 듬뿍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가을 꽃·과일 담은 가을 음료 출시


국화, , 오미자 등 다양한 가을 제철 재료 활용해 눈길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가 가을 대표 꽃, 과일로 계절의 정취를 가득 담은 콜라보레이션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출시 음료는 ▲국화에이드 ▲배오미자차 ▲배생강라떼 총 3종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닝해즈 고객들에게 가을과 어울리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고, 우리 전통차를 접목해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모닝해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사유 공간 찻집은 국립중앙박물관 3층에 위치한 전통 카페로, 한국 감성을 재해석한 전통차와 디저트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대표 음료는 꽃차, 초의차(녹차) 등이 있다.

 

국화에이드는 가을꽃인 국화의 향기로움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는 음료다. 노랗게 만개한 국화 꽃잎이 들어가 마시는 즐거움과 함께 시각적 아름다움도 선사한다. 배오미자차는 가을 제철 과일인 배와 오미자가 만나 단맛, 신맛, 짠맛 등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가을에 만나는 붉은 보석이라 불리는 오미자가 듬뿍 들어가 가을 노을과 같은 붉은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배생강라떼는 쌀쌀한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배와 생강을 조합해 만든 음료로,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모닝해즈 가을 음료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가을 제철 꽃, 과일 특유의 향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에서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음료 3